예쁜 것들

다자연 어성초 진정 세럼 마스크 비건인증원단, 랄라블라 마스크팩 추천 신제품

벚꽃칸타타 2020. 11. 16. 17:35
728x90

랄라블라에서 판매하는 다자연 어성초 마스크팩이 새로 나왔어요
마스크팩 원단은 비건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어성초가 50% 들어가 있어요

먼저 받은
어성초, 검정콩, 블루베리
마스크팩 재질과 다르게 부드러워요


다자연 어성초 진정 세럼 마스크팩


마스크로 피부 트러블이 많은 요즘
피부에 수분 충전 관리를 많이 해주면
뾰루지가 잘 들어갑니다
대신 수분 제품을 사용하는 게 좋겠죠
수분 제품은 거의 트러블이 없어요


이것저것 바르기 귀차니즘일 때
수분을 주는
마스크팩 사용이 편하긴 해요
저녁에 한 장이면
기초 화장품 대신할 수 있으니까요


<다자연 어성초 진정 세럼 마스크팩 전성분>
약모밀추출물(어성초추출물),정제수,글리세린,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부틸렌글라이콜,1,2-헥산다이올,글리세레스-26,알란토인,하이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카보머,알지닌,판테놀,베타인,잔탄검,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다이소듐이디티에이,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병풀추출물,쇠비름추출물,녹차추출물

먼저 받은 어성초 마스크팩과 같이
어성초는 50%인데요
전성분이 약간 다르네요
용량도 새로 나온 제품이 2ml 더 많아요



이번 랄라블라에 출시하는
어성초 진정 세럼 마스크팩은
원단을 비건 인증받았네요

어성초 마스크팩도 천연 재질이라
밀착력이 좋았어요
마를 때까지
얼굴에 찰싹 잘 붙어있었는데,
이번 마스크팩은 비건 인증을 받은 원단이라니 더 업그레이 된 것 같아요



마스크팩 재질이 많이 부드럽네요
어성초 진정 세럼 마스크가
약간 신축성이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보들보들한 느낌, 밀착력 있어요
비건 인증 원단인 이유가 있네요
먼저 사용한 마스크팩 재질도 얇고 밀착력이 있었는데,
비건 인증 재질은 부드럽고 신축성까지 있네요


10분-20분 하라는데,
15분 있다가 뗐어요
떼어 낼 때까지 촉촉함이 남아 있네요
랄라블라 마스크팩으로 추천해요
비건 인증으로 촉감이 보들보들 남다른 마스크팩입니다
어성초 화장품이 잘 맞는다면, 랄라블라에서 새로나온 어성초 세럼 마스크 한 번 사용해보세요


자연의벗 다자연 11월 포스팅 제품


새로 나온 제품이
지금 포스팅하는 어성초 진정 세럼 마스크팩과
토너 패드예요

어성초 세럼 50ml와
검정콩, 블루베리, 어성초
마스크팩이 왔어요

예전에 받은 어성초 세럼은 100ml였어요


<본 포스팅은 자연의벗 &다자연 서포터즈로,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