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것들

피부하얘지는 법, 환해진 느낌이 들어요, 클렙스80 리바이탈 앰플

벚꽃칸타타 2021. 1. 7. 18:17
728x90

클렙스 80 리바이탈 앰플을 사용해봤는데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얼굴의 본래 빛을 찾는데 미백에 도움이 될 듯 싶네요
칙칙한 피부톤이 밝아져서
피부가 하얘진 느낌이 들었어요
화장품이라서 사용을 중지하면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 사라질 수는 있죠


첫날에는 10방울 발랐는데
제 피부(복합성)에는
부담되는 것 같더라고요
적게 발라도 될 것 같아서
5방울에서 3방울로 준이고
아침, 저녁 발랐습니다




피부톤이 밝아진 느낌이 들어요
이 제품이 크림도 있던데
건성이라면 두 제품 같이 사용해도 괜찮을 듯싶고
복합성이나 지성이라면
앰플이 더 나을 것 같아요


처음에는 캡슐이 작은 것 같았는데
발라보니 적지 않네요
건성이라면 듬뿍 바르고
복합성이라면 세네 방울로도 충분해요


미백, 주름 기능성인데
미백은 도움이 되는 것 같고
주름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가장 앞에 기재된 성분이 발효 여과물인데요
저는 발효제품이 안 맞거든요
그런데 클렙스 80 앰플 제품은 괜찮네요
사일 정도 사용하고 이마에 왕뾰루지가 나서
이마는 피하고 발랐어요
볼 부분은 트러블은 없네요
지복합성은 트러블이 많은 피부라서...
예전 트러블이 났던 여러 발효제품은,
발랐을 때 얼굴 전체가 만지면 푸석거리는 느낌으로 변해요
그런데 이 제품은 그런 건 없어요

피부에는 수분 섭취가 중요하니까 수분을 충분히 마셔주세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았으나 포스팅 의무는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