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

모나미 리얼컬러브러쉬 캘리그라피 붓펜+ 체크 빈티지 다꾸 펜(153 볼펜 + 라이브칼라 diy )+서포터즈 후기

벚꽃칸타타 2021. 2. 10. 11:04
728x90

캘리그라피를 취미로 하면 사용하기 좋은 붓펜이 모나미에 있어요
수채 붓펜이라 물감이 담겨 있어서
캘리할 때 편할 듯해요

진한 색 붓펜은 글씨, 캘리그라피 용으로 사용하기 괜찮고요
흐린 색은 그림용으로 괜찮을 듯싶어요
붓펜이라 물감이 들어있다보니
사용하기는 편하거든요

미세한 은펄이 잔잔하게 들어있고
밝은 색 붓펜은
검은색 엽서에는 잘 보일 것 같아요

붓펜이라서 안에 들어있는 액체
잘 조절해서 쓰면 쉽게 캘리나 그림 그릴 때
손쉽지 않을까 해요

이것저것 몇 가지 그려봤는데
캘리 할 때 간단한 그림 넣기 좋겠다 싶어요
 
 

 
 

이번 달 모나미 미션 제품은
리얼 컬러 브러쉬 인데요
1월 우수 후기로 뽑혀서
제품을 더 받았어요

커피빈과 모나미 콜라보
분홍 틴케이스
모나미 153 파스텔 볼펜은
봄 느낌이네요

넘 귀여운 연분홍 파스텔 색상 케이스고요
볼펜도 파스텔 톤이라 예뻐요
종이케이스에 담겨 있어요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좋을 듯해요

 
 

 
 

체크 빈티지 시리즈
라이브칼라 diy와 볼펜 153두 가지 받았어요
봄도 다가오고
빈티지 느낌도 나는
청자켓 입고
체크 빈티지 볼펜, 라이브칼라 들고 있으면
잘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아이들이 사용하면
좋아할 것 같아요
diy 제품은
자기 취향대로
색상을 바꿀 수도 있으니까요
모나미 체크 빈티지 시리즈
다꾸용으로 추천해요

방콕이 많은 시기라서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은데
필기구는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까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모나미에서
귀여운 디자인으로 여러 가지가 나오네요

 
 

 
 


모나미 펜클럽 서포터즈 마지막 달
모나미에서 여러 가지 디자인이 나오는 걸 알게 된 서포터즈였어요
요즘 유행하는 다꾸용 문구류 많네요

<모나미 펜클럽 후기>

6개월 간 모나미 펜클럽 서포터즈 활동했어요
고급형 모나미 펜 제품을 알게 된 기간이었고
우수활동자로 두 번이나 뽑히기도 했어요
여러 콜라보로
특이하고 귀여운 디자인이
계속 나온다는 걸 알 수도 있었어요

잉크랩 동반 1 인해서 무료체험 가능한데
코로나 때문에 가지 않아... 아쉽지만...
잉크랩이라는 체험 하는 곳도 있다는 걸 알았네요

귀여운 볼펜 하나로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잖아요

문구류에 관심 있다면
모나미 펜클럽 서포터즈 참여해보세요~
매 달 새로운 제품도 받고
우수활동자가 되면
추가로 제품이 와요

<모나미 펜클럽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https://ranystyle.tistory.com/m/194

벚꽃으로 봄을 맞이하는 봄 시집 <벚꽃 칸타타로 떨어지는 봄을 본다> 꽃놀이와 상상 여행을 함

벚꽃 시집으로 봄을 먼저 맞이하는 건 어떨까요? 벚꽃 칸타타 시집 3월 봄에 나왔어요 제목은 벚꽃 칸타타로 떨어지는 봄을 본다 벚꽃 여행이 이제 곧 시작될 텐데, 설레는 봄 꽃놀이 여행 생각

ranystyle.tistory.com

반응형